우리카드, 신상품 ‘카드의정석 WOWRI(와우리)’ 출시

특화된 혜택, 간편한 결제, 디자인까지 와우(Wow)

  • 기사입력 2019.04.04 15:43
  • 기자명 이의정 기자
(사진출처=우리카드)
(사진출처=우리카드)

우리카드(사장 정원재)는 ‘카드의 정석’ 시리즈 300만좌 돌파 및 출시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신상품 ‘카드의 정석 WOWRI(와우리)’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카드의 정석 WOWRI(와우리)’는 300만좌라는 업계 최단 기간 내의 성과에 놀랍다는 의미의 ‘와우’와 ‘우리’라는 단어를 더해서 만들어진 이름이다.

카드의 정석 WOWRI(와우리)’는 업계 최고 수준인 전 가맹점 이용금액의 0.8% 적립,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특별 업종에서는 이용금액의 최대 5.0%까지 적립해준다. 기존 ‘카드의 정석 POINT’와 비교하면 면세점 결제 시 적립 혜택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SSG페이 등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에 이 카드를 등록, 결제를 하면 3% 추가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각각의 결제 서비스가 제공하는 자체 포인트도 적립 받을 수 있어 간편결제 선호 고객들에게 매우 유용하다.

카드 디자인도 독특하다. 한국화가 김현정 작가의 특유의 미감과 스타일을 활용하여 기존 상품들과 차별화를 가졌다.

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있다. 해당 카드를 발급 받고, 이달부터 5월 말일까지 4대 페이(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SSG페이)에 이 카드를 등록, 결제하여 포인트 3% 추가적립 혜택을 받으면, 추첨을 통해 총1만 명에게 적립된 포인트의 2배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상품이나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환경경찰뉴스 이의정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