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 “전해수 버블로 완벽한 위생 케어!”

세련된 욕실 가구 디자인과 강력한 위생 세척 기능 강조

  • 기사입력 2021.10.25 16:09
  • 기자명 고명훈 기자
(사진=코웨이가 21일 출시한 더블케어 비데는 세련된 욕실 가구 디자인과 함게 위생 세척 기능까지 강력해서 시장에 주목을 받는다)
(사진=코웨이가 21일 출시한 더블케어 비데는 세련된 욕실 가구 디자인과 함게 위생 세척 기능까지 강력해서 시장에 주목을 받는다)

 

코웨이가 위생 세척 시스템을 높인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BAS37-A)'를 출시하자마자 시장의 전폭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는 심각한 세균 오염문제를 원 큐로 해결한 제품이다.

자동세척기능이 장착돼 쉽게 오염될 수 있는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강력한 전기분해수로 살균해서 바이러스와 세균 등 유해 미생물을 99.9% 완벽하게 박멸하고 버블로 한 번 더 노즐과 도기를 깨끗하게 세척한다.

360도 버블 회오리 기능까지 탑재한 더블케어 비데는 청소하기 어려운 도기 안쪽 틈새까지 꼼꼼하게 닦아준다.

노즐까지 꼼꼼하게 신경써서 풀 스테인리스로 제작했으며 여성 세정 노즐과 일반 세정용 노즐을 두 개로 분리해 위생에 한 번 더 신경쓴 제품이다.

노즐커버와 건조커버 역시 손쉽게 분리 및 교체할 수 있고 모든 방향에서 분사되는 물로부터 보호되는 IPX6등급의 방수 설계를 적용했다.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99% 항균 인증 변좌를 적용해 위생성을 더욱 높였다.

 

AI혁신 기능도 빠질 수 없다. 어르신들의 안심보호 기능까지 추가돼 효도 상품으로 주목받는다.

휴대폰에서 비데 앱(APP)을 깔고 사용자 등록만하면 언제, 어디서든 48시간 시간 비데 이용이 없을 때는 사용자에게 알람 신호가 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데의 사용 패턴과 살균 및 케어 현황, 필터, 버블카트리지 등 소모품 잔여량도 사용자 편의에 맞게끔 휴대폰에서 간편 설정할 수 있게 시스템화했다.

(사진=코웨이가 야심차게 준비한 더블케어 비데 조작부는 리모컨 설정으로 바꿔 기존에 조잡했던 디자인을 더욱 슬림하게 디자인하고 편의성을 강조했다.)

 

비데의 변신은 무죄라고 했던가. 감각적이면서도 슬림한 더블케어 비데 디자인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욕실을 만드는 데 있어서 필수 가구 아이템으로 주목 받는다. 여기에 영화에서나 볼법한 간편 리모컨 설정 기능까지 더해 세련됨을 한 번 더 강조했다.

이에 코웨이 관계자는 “비데는 이제 우리 생활의 일부분이자, 욕실 가구 중 하나다”라며 “위생과 성능은 간편성과 편의성 디자인까지 모두 신경쓴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