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설 선물 키워드 ‘건강·득템·실용’ 선정
노스페이스, 설 선물 키워드 ‘건강·득템·실용’ 선정
  • 공성종 기자
  • 승인 2022.01.20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노스페이스
(사진=노스페이스)

올해 설 연휴 역시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비대면 명절 보내기’가 예상되면서 가족이나 친지 모임은 최대한 자제하는 대신, 웰빙·프리미엄 등 특별한 의미들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려는 이들의 손길이 분주하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가족·지인 등 소중한 이들의 건강(Healthy)을 챙길 수 있고, 누구나 득템하고 싶은 특별한 아이템(Item)이며, 일상생활에서 실용적(Practical)으로 사용할 수 있는 ‘힙(H.I.P.)’한 설 선물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바른생활 루틴이’를 위한 운동 필수템으로 즐겁게 건강 관리를

건강과 운동에 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새해를 맞아, 우수한 기능성과 세련된 스타일을 모두 갖춰 즐겁게 건강 관리를 돕는 운동 필수템은 올해 설에도 가장 인기가 높은 선물 아이템 중 하나다. ‘필드 패딩 재킷’은 보온성은 물론, 통기성과 수분 조절력이 뛰어난 인공충전재인 브이모션(V-MOTION)을 적용해서 다양한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서 쾌적함을 제공해준다. 슬림한 실루엣의 디자인을 통해 러닝·조깅·골프 등 다양한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한 코디와 매칭할 수 있다. 또한 아우터는 물론, 한겨울에는 보온용 이너러도 활용할 수 있다.

‘다이나믹 360 보아 고어텍스’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소재 적용으로 방수 및 발수 기능이 뛰어나고, 360도 통풍 기능으로 발 전체를 숨 쉬게 하는 하이킹화이다. 발등 중간 부분에 보아 핏 시스템(BOA® Fit System) 적용을 통해 발 앞쪽과 뒤쪽 모두 정교한 피팅할 수 있고, 뒤틀림 방지 및 지지력 강화의 내·외측부 설계를 더해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해준다. 또한 통기성과 수분 배출력이 뛰어나고 체온을 효율적으로 조절하는 천연 울 소재를 밑창에 적용해 쾌적함을 한층 배가시켰다.

페이즐리 패턴이 적용된 최신 유행 아이템을 설 선물로 ‘득템’

가족 및 지인 등 소중한 이들에게 특별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싶은 이들은 물론, 누구보다 소중한 나 자신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트렌디한 페이즐리 및 설산 패턴이 적용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노스페이스의 최신 유행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숏패딩 맛집 노스페이스가 추천하는 ‘노벨티 로프티 다운 재킷’은 강추위가 이어지고 예년보다 빠른 올해 설에 적합한 선물이자, 오랫동안 특별하게 기억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제품 전체에 걸친 강렬한 페이즐리 패턴과 상반되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여유 있는 핏을 통해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목 칼라 안쪽의 기모 소재와 소매 안쪽의 엘라스틱 밴드를 적용하는 한편, 윤리적 다운 인증을 받은 최고급 구스 충전재로 보온성을 높혔다.

긴 설 연휴에 맞춰 여행을 떠나거나 아웃도어 활동으로 설캉스(설+바캉스)를 보내는 이들에게는 빅사이즈 백팩의 대표 아이템이자 설산 및 페이즐리 패턴으로 새롭게 재탄생한 ‘빅 샷’을 추천한다. 인체공학적 설계와 통기성이 좋은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이 우수하고,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까지 적용돼 친환경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키는 특별한 아이템이다. ‘노벨티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 역시 노스페이스의 헤리티지에 트렌디한 페이즐리 패턴이 추가돼 한층 더 세련된 스타일링을 할 수 있으며 스트리트룩, 애슬레저룩 등으로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다.

실용성은 기본, 아이들의 취향까지 만족시키는 친환경·친교육 선물

사랑스러운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는 신학기 가방을 비롯한 실용성 높은 아이템이 제격이다. 와이드 오픈 구조, 600g대의 가벼운 무게 및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 적용의 3요소가 눈에 띄는 ‘키즈 프레피 에어 스쿨팩’은 클래식한 스타일의 가방과 함께 보조 가방이 세트로 구성된 저학년용 가방이다. 아이들이 혼자서도 쉽게 가방을 여닫을 수 있도록 가방 하단까지 와이드하게 오픈되는 구조는 물론, 아이들이 손쉽게 물건을 정돈할 수 있도록 각 포켓의 용도에 대해 그림 라벨을 부착하고 소지품을 섞이지 않게 정리하도록 분리형 칸막이를 적용했다. 뛰어난 쿠셔닝의 고탄력 멜빵을 적용해서 성장기 어린이들의 어깨 부담을 덜어준다.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친교육적 제품인 ‘키즈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는 노스페이스만의 기술 혁신인 ‘K-에코 테크’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친환경 뽀글이’로서 동일 디자인의 성인용 제품이 함께 출시돼 친환경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다양한 스타일과 매칭하기 편한 크림 및 블랙 색상은 물론, 톡톡 튀는 민트 색상까지 아이들의 취향에 따른 선택할 수 있다.

맨투맨 티셔츠와 조거 팬츠 구성의 ‘키즈 하티 라운지웨어 세트’는 실내·외에서 모두 폭넓게 활용 가능한 실용성 높은 선물 아이템이다.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리사이클링 마이크로 플리스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이 많은 아이가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영원아웃도어 담당자는 “좀 더 특별하고 의미 있는 설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분들의 니즈에 발맞춰 한층 더 다양하게 선물 아이템을 선보였다”며 “가족 및 지인들의 건강은 물론, 멋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라이프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는 특별한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환경경찰뉴스 공성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