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쿠메(KUME)’와 콜레보레이션 기념 이벤트 진행

한 달간 ‘클린 잇 제로 아나스타티카 쉽틸르’ 라인 구입 시 30% 할인

  • 기사입력 2022.04.04 13:20
  • 기자명 조희경 기자
클린 잇 제로 X 쿠메 콜라보 스페셜 기획 세트(사진=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X 쿠메 콜라보 스페셜 기획 세트(사진=바닐라코)

바닐라코(BANILA CO)가 ‘클린 잇 제로 아나스타티카 쉽틸르’ 라인 런칭을 기념해 의류브랜드 ‘쿠메(KUME)’와 콜라보레이션한 기획 세트를 선보이고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꿈을 입는다’라는 의미의 ‘쿠메’는 어떤 장소, 상황에서도 자신의 취향과 특별함을 표현하고 각자의 감성과 삶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다. 아름다운 핏과 좋은 소재, 편안한 착용감으로 골프, 테니스는 물론 일상의 라이프웨어로도 손색없는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바닐라코는 온라인 공식몰 바닐라닷컴을 통해 다양한 구성의 ‘클린 잇 제로X쿠메 콜라보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100ml’와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트래블 오리지널 키트’에 ‘핑크 클라우드 미니 토트백’, ‘달시 볼 파우치’, ‘달시 골프공’ 등 쿠메 아이템이 포함된 3가지 스페셜 기획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바닐라코는 4월 한 달간 ‘클린 잇 제로 아나스타티카 쉽틸르’ 라인을 구입할 경우 30%를 할인해 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프리미엄 클렌징 라인인 ‘클린 잇 제로 아나스타티카 쉽틸르’는 클렌징 밤과 젤 클렌저 2종으로 구성되었다.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부활초의 핵심 성분을 비롯한 유효 성분이 세안 후에도 수분 손실을 막아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만들어 활력 있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마블 에디션 세트’,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대용량 스페셜 세트’,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대용량&클래리파잉 폼클 듀오 세트’ 등 바닐라닷컴에서만 구매 가능한 스페셜 에디션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클린 잇 제로의 프리미엄 클렌징 라인 ‘클린 잇 제로 아나스타티가 쉽틸르’ 런칭을 기념해 쿠메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여행이나 골프 등 야외 활동에 꼭 필요한 필수템으로 구성한 콜라보 기획 세트를 비롯해 바닐라코 스테디셀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으니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환경경찰뉴스 조희경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