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설레는 봄의 시작을 알리는 멤버십 데이 실시

오는 6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멤버십 회원 대상 할인 행사 진행

  • 기사입력 2022.04.05 11:21
  • 기자명 조희경 기자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사진=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 시즌을 맞아 주요 제품 할인 및 풍성한 혜택까지 제공하는 ‘세일해 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6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합리적인 가격에 싱그러운 기분까지 느낄 수 있도록 ‘비타페어’ 라인부터 신규 색조, 모공 케어 제품까지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제주 그린 레몬 추출물 함유로 잡티는 물론 화사한 피부톤을 선사하는 ‘비타페어C’ 라인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고려 홍삼 추출물과 순도 99% 골드가 함유된 ‘진생 로얄 실크’와 병풀 추출물이 함유된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라인은 기획세트 구매 시 할인 혜택은 물론 폼 클렌저까지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봄을 맞아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새롭게 출시된 다양한 색조 제품들을 만나보자. 촉촉한 발림성에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바이플라워 쉬어 블러 틴트’와 포슬포슬 텍스처가 입술에 부드럽게 스머지되는 무광 벨벳 립 ‘바이플라워 소프트 파우더 립’은 고품질의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기획해 고객 혜택을 높였다. 이외에도 유명 뷰티 유튜버가 극찬한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커버 쿠션’과 환절기 각질 케어 및 모공 관리에 탁월한 제품들도 기분 좋은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