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5일 간의 멤버스 데이 ‘뷰티패스 세일’ 진행

  • 기사입력 2022.04.12 13:25
  • 기자명 공성종 기자

세포라 코리아가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설레는 봄을 맞아 여심을 흔들어놓을 대대적인 멤버스 데이 이벤트 ‘뷰티 패스 세일(Beauty Pass Sale)’을 진행한다.

세포라 뷰티 패스 세일은 1년에 단 2번 열리는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세포라에 입점 되어 있는 모든 브랜드의 전 제품에 세일이 적용, 뷰티 마니아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다.

세포라 멤버십 회원이라면 기존 회원 및 신규 회원까지 누구나 뷰티 패스 세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골드∙블랙 회원은 세일 첫날인 13일부터 세일에 참여할 수 있는 우선권이 부여되며 세일 기간 동안 20% 할인율이 적용,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과 동시에 부여되는 화이트 등급 회원은 14일부터 15%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엔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당일 바로 멤버십에 가입해도 뷰티패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포인트 적립 등 멤버십 혜택까지 챙길 수 있다.

세포라의 자체 멤버십 프로그램인 뷰티 패스는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와 앱을 통해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으며 화이트, 블랙, 골드 등급으로 나눠진다. 모든 뷰티 패스 회원은 제품 구매와 리뷰 작성 등으로 적립한 포인트를 제품과 교환할 수 있는 리워드 부티크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뷰티패스 최고 등급인 골드 회원에게는 특별한 웰컴 기프트 및 브랜드 정품 생일 기프트가 제공된다.

세포라 관계자는 “봄을 맞아 일상을 산뜻하게 바꾸고 화장대에 변화를 주고 싶은 고객분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대규모 행사를 기획했다”며 “스킨케어, 색조, 향수 등 세포라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하고 폭넓은 브랜드 라인업의 뷰티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 가능한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환경경찰뉴스 공성종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