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여의도, 어린이날 맞아 ‘글래드 키즈 페스트(GLAD Kids Fest)’ 진행

페이스페이팅, 풍선아트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22.04.22 10:33
  • 기자명 공성종 기자

글래드 여의도가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소중한 우리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글래드 키즈 페스트(GLAD Kids Fest)’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에 따라 처음으로 진행하는 대면 행사로 일상 회복의 기대감을 담아 기획되었다. 글래드 여의도 LL층 블룸홀(Bloom Hall)에서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진행하며 기본적인 방역수칙을 감안하여 선착순 15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조용히 취식 및 환기 철저 등 안전한 취식을 위한 방역수칙도 적용된다.

글래드 키즈 페스트(GLAD Kids Fest)는 페이스페이팅 서비스, 풍선아트,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폴라로이드 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어린이날을 기념해 미니 함박 스테이크, 허니버터 핫도그를 포함한 키즈 메뉴와 어린이 성장·발육에 좋은 양갈비, 대게 등 풍성한 메뉴의 특선 뷔페를 제공한다. 쿠킹 클래스는 글래드 여의도 셰프들과 함께 어린이가 직접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재료로 케이크를 만들 수 있다. 체험 후 근사한 쿠킹 클래스 수료증도 수여해 아이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키즈 페스트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진행하지 못했던 대면 행사를 일상 회복의 기대감을 담아 진행하게 되었다” 면서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방역수칙을 감안하여 한정된 인원으로 안전하게 진행하는 행사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환경경찰뉴스 공성종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