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X 아시아나항공 공동 이벤트

아모레몰, 아모레성수 이용 아시아나클럽 회원 대상 혜택

  • 기사입력 2022.07.27 08:31
  • 기자명 공성종 기자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휴가철을 맞아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 모어 뷰티풀 플라이트'라는 컨셉의 이번 이벤트는 7월 25일부터 8월 7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공식몰인 ‘아모레몰’과 오프라인 뷰티라운지인 ‘아모레성수’를 이용하는 아시아나클럽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모레몰과 아모레 성수에서 7만 원 이상 결제 시 트래블 키트 및 100마일 적립, 유럽노선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1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캐빈파우치와 설화수 베스트 5종 샘플을 비롯해 200마일 적립, 유럽노선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별도 제작한 트래블 키트는 설화수, 라네즈, 헤라, 프리메라, 마몽드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에서 여행에 필요한 모든 아이템을 샘플 크기로 골라 담아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양사 사명에 공통으로 들어간 영문자 ‘A’를 모티브로 한 패키지와 항공기 보딩 패스를 닮은 품목 설명서 등 여행의 설렘을 더해줄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과 아시아나항공은 다시 시작되는 여행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여행회복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아모레몰 댓글 이벤트를 통해 여행 재개를 기다리며 보낸 지난 2년간의 이야기를 남긴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2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환경경찰뉴스 공성종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