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코칭, 새학기 맞이 차별화된 1대1 학습 관리 서비스 선보여

학생 주도의 플래닝을 통한 자기주도 학습 능력 강화에 초점

  • 기사입력 2024.01.25 13:23
  • 최종수정 2024.02.06 17:29
  • 기자명 공성종 기자
(사진=상상코칭 성적향상코칭 플래닝, 바인그룹 제공)
(사진=상상코칭 성적향상코칭 플래닝, 바인그룹 제공)

개인 맞춤형 1대1 코칭 교육 전문 브랜드인 상상코칭(대표 김영철)이 새학기를 맞아 학생 주도의 플래닝을 중심으로 한 업그레이드된 학습 관리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기존의 효과적인 과목 코칭에 더해, 학생들이 스스로 학습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는 데 중점을 둔 이 새로운 서비스는 자기 주도적 학습 능력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상상코칭의 새로운 학습 관리 서비스는 학생이 직접 공부 범위와 내용을 선정하고, 계획을 수립 및 점검하여 실행하도록 함으로써, 계획 없이 공부하고 단순히 과제 수행에 그치는 기존의 공부 습관에서 벗어나도록 한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학습 성취감을 느끼며 자존감과 자기 효능감을 높이고, 결국 성적 향상까지 이루어낼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비스는 ▲공부의 이유와 목표 설정 ▲학습 계획의 중요성 인식 ▲자기 주도적 학습 능력 강화를 위한 자기주도 TEST ▲시험과 방학에 맞춘 학습 계획 수립 등 학생들이 자신의 공부 시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상코칭 교육개발팀은 "현재 미디어와 SNS를 통해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가짜 공부 및 보여주기 식 공부에 대응하여, '학생들의 진정한 학습 찾기'를 슬로건으로 삼고, 학생들이 진짜 공부의 재미를 발견하고 스스로 세운 학습 목표를 달성하는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또한, 상상코칭은 지난해 5월에 출시한 ‘상상코칭앱’을 통해 고객의 교육 만족도를 높이는 1대1 학습 코치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학생들은 자신의 개인별 특성과 목표를 고려하여 직접 유형을 선택하면, 이에 맞는 학습 코치를 추천받을 수 있다.

새학기를 맞이하여 상상코칭의 업그레이드된 학습 관리 서비스는 학생들에게 자기 주도적인 학습 방법과 함께 성공적인 학업 성취를 위한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환경경찰뉴스 공성종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