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그룹, 제1회 한국청소년코칭컨퍼런스 오는 26일 개최

  • 기사입력 2022.12.15 10:14
  • 최종수정 2022.12.16 10:14
  • 기자명 조희경 기자
(사진=바인그룹)
(사진=바인그룹)

바인그룹이 ESG슬로건 ‘대한민국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다, 상상코칭’을 바탕으로 제1회 한국청소년코칭 컨퍼런스를 전국 실시간 온라인으로 오는 26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바인그룹의 제1회 한국청소년코칭 컨퍼런스는 청소년 코칭 문화 확산 및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다양한 분야의 전문코치들의 강연을 통해 양질의 코칭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사단법인 한국코치협회와 협업하여 진행하는 행사이다.

한국청소년코칭 컨퍼런스는 온라인을 통해 전국 실시간으로 송출, 총 3부의 코칭 강연으로 구성된다. ▲1부 국민대학교 오정근 교수의 ‘성장 마인드 코칭’ ▲2부 캐치더드림 이소영 대표의 ‘자존감을 키워가는 아날로그 공부법’ ▲3부 소울빛심리코칭연구소 한미옥 대표의 ‘컬러로 나와 자녀를 이야기하다’ 순으로 진행된다.

참가 대상은 청소년 코칭에 관심있는 모든 대상으로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가신청은 바인그룹 코칭교육계열사인 상상코칭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다. 바인그룹은 제1회 한국청소년코칭컨퍼런스를 시작으로, 매년 코칭 문화 확산을 위해 코칭 관련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바인그룹은 청소년 코칭교육전문기업을 모태로 성장해 코칭교육계열사를 통해 청소년 1대1 코칭교육 전문브랜드‘상상코칭’과 공부습관과 인성코칭을 다루는 ‘공부9도’, ‘마음키움’ 등 온·오프라인 코칭 콘텐츠를 개발 및 운영해왔다. 또한 청소년 사회공헌 자기성장프로그램 ‘위캔두’를 무료 지원함으로써 청소년들이 건강한 인성을 가진 선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한 공을 인정받아 지난 3일 베스트 인성 클린콘텐츠 어워즈에서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환경경찰뉴스 조희경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