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학습 혁명! 국어논술 전문학원 '글로리드' 론칭

"국어논술 전문학원 시장 돌풍 예고!"

  • 기사입력 2023.06.14 17:36
  • 기자명 공성종 기자
(사진=바인그룹)
(사진=바인그룹)

바인그룹의 학원사업계열사 와와학습코칭센터는 오늘(14일), '글로리드'라는 국어논술 전문학원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와와학습코칭센터는 학생들이 스스로 학습을 계획하고 지속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힘을 길러내도록 코칭에 참여하는 학습코칭학원이다. 이 학원은 4C 프로세스(Check, Curriculum, Consulting, Coaching)와 둥지관리시스템을 활용하여 1대1 쌍방향 개인별 맞춤학습을 제공하며, 학생들의 적극적인 학습 참여를 유도합니다. 올해 3월에는 자기주도학습의 효과성을 인정받아 '2023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와와학습코칭센터는 청소년과 학부모의 요구에 부응하고 이과형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 트렌드에 맞춰, 지난 2021년에는 수학과 과학 전문학원인 더블유플러스학원을 론칭한 후, 올해에는 국어, 독서, 논술 전문학원인 글로리드독서논술학원을 론칭했다.

글로리드독서논술학원은 독서 습관 코칭을 통해 초등학생부터 국어 감각을 키우고 학생들이 스스로 생각을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키며, 대입에 중요한 중·고등학교 내신, 수능, 논술 분야까지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와와학습코칭센터 담당자는 "각 개인마다 과목별로 학습법이 다를 수 있으므로, 계속해서 세분화된 과목별 맞춤학습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최적의 학습법을 찾아갈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환경경찰뉴스 공성종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