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갤러리아WM, VIP 초청 세미나 라인업 공개…"아트테크에서 AI까지"

다채로운 주제의 강연, 선착순 사전 예약 통해 무료

  • 기사입력 2023.09.12 17:48
  • 최종수정 2023.09.12 17:49
  • 기자명 공성종 기자
(사진=미래에셋 사옥, 미래에셋증권 제공)
(사진=미래에셋 사옥, 미래에셋증권 제공)

미래에셋증권 갤러리아WM이 오는 14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갤러리아WM 이벤트홀에서 'VIP 초청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고객과 함께하는 특별한 동행'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총 5회차에 걸쳐 각기 다른 주제와 전문가들을 만날 수 있다.

첫 번째 세미나는 14일, VIP 솔루션팀의 허혁재 수석 매니저가 진행하며, '수익형 부동산 투자 전략'이라는 주제로 부동산 시장의 최신 동향과 투자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21일에는 '감각도 돈이 되는 아트테크'라는 주제로 오픈갤러리 학예팀 총괄 서수진 큐레이터가 초청되어 미술 투자에 대한 규제와 혜택, 그리고 작품에 대한 가치와 투자 수익률을 알아볼 예정이다.

다음 달 5일에는 특별한 주제로 'ChatGPT, 너는 누구냐?'를 주제로 고도화 사회 이니셔티브의 대표 공훈이 참석, '챗(Chat) GPT'의 구조와 원리, 그리고 발전 가능성에 대해 강연한다.

12일에는 조수민 교수가 '문화와 예술의 진행 과정과 현대미술의 영화와 광고 속 차용'이라는 주제로 강연, 현대미술의 영화와 광고에서의 활용과 문화, 감성 경영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17~19일에는 이준, 이재훈 셰프 등이 참여하는 '스타 셰프들과 함께하는 프라이빗 쿠킹 클래스'가 갤러리아WM의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에서 열린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좌석이 제한되어 있어, 선착순으로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