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이앤씨, 아산시 랜드마크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 분양 개시

충남 아산 탕정지구에 1,140가구 대규모 주거단지 분양
첨단 기술과 우수한 생활 인프라로 눈길

  • 기사입력 2023.11.07 14:41
  • 최종수정 2023.11.08 00:09
  • 기자명 공성종 기자
(사진='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 조감도, 포스코이앤씨 제공)
(사진='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 조감도, 포스코이앤씨 제공)

포스코이앤씨(구 포스코건설)가 충청남도 아산시 탕정면에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를 선보이며, 다음 달 대규모 분양에 돌입한다고 발표했다. 이 단지는 아산탕정지구 도시개발구역 4블록에 위치, 지하 2층부터 지상 최고 35층에 이르는 8개 동으로 구성되어 총 1,140가구의 대단위 아파트 단지를 이룬다.

주거 단지는 84㎡ A형 570가구, B형 259가구, C형 129가구 및 96㎡형 182가구 등으로 중대형 평형 위주로 설계되었다. 아산탕정지구는 총 53만 6,900여㎡ 부지에 약 4,300여 가구 규모의 주거타운을 조성하는 대단위 프로젝트로, 학교, 녹지, 공공청사 등의 도시기반시설이 포함될 예정이다.

교통면에서도 강점을 가진 이 지구는 지하철 1호선 탕정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천안아산역을 통한 KTX, SRT 등의 고속철도 이용이 가능해 전국으로의 빠른 이동이 용이하다. 또한 당진~청주고속도로(아산~천안 구간 23년 9월 개통)가 인접해 있어 도로를 이용한 교통편의성도 높다.

'학품아(학교 품은 아파트)' 컨셉으로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가 내부에 조성될 예정이며, 탕정역 주변 학원가의 접근성도 뛰어나 교육환경이 매우 우수하다고 평가받고 있다. 쇼핑과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풍부해 모다아울렛, 이마트, CGV,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는 12.34%의 낮은 건폐율과 넓은 동간 거리, 다양한 조경공간으로 쾌적함을 자랑한다. 모든 가구가 4Bay 판상형 맞통풍 구조로 설계되었으며, 'ㄷ'자형 주방 설계, 알파룸, 펜트리 등 수납공간을 충분히 확보하여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향균 황토덕트와 UV-C LED 살균 조명 승강기 설치, 스마트홈 서비스 ‘아이큐텍(AiQ TECH)’ 등 첨단 기술도 도입될 예정이며, 전기차 충전소와 에너지 효율 설비 등 친환경 요소도 강화된다.

분양 관계자는 "아산시 최고의 주거여건을 자랑하는 탕정지구에 위치한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는 아산탕정지구 도시개발구역 내 대규모 브랜드 타운의 첫 분양 단지로서, 뛰어난 입지 조건과 편의시설, 미래가치를 갖춘 우수한 상품성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아산시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의 발전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환경경찰뉴스 공성종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모바일버전